지중해풍 럭셔리 펜션, 알함브라펜션

2209

 

지중해풍 럭셔리 펜션, 알함브라펜션
아름다운 ​남해바다와의 하모니

 

 

자연과 동화된 아름다운 풍경으로 유명한 경남 남해군 남면 해안도로, 그 도로를 여유롭게 드라이브 하다 보면 문화체육관광부가 선정한 ‘한국의 아름다운 길’을 만나게 된다.

남해 알함브라펜션은 그 길 위에 위치한 지중해풍 건축미를 자랑하는 럭셔리한 펜션이다.

 

남해바다의 아름다운 전망과 여수 야경은 이 곳을 찾는 사람들에게 아름다운 추억을 선사하기에 충분한 풍경이다.

남해바다를 굽어보는 전망을 가진 이곳 객실에 들어서면 지중해풍 프로방스 인테리어와 최고급가구드를 만나게 된다.

 

 

블링 블링 럭셔리 스파를 즐기며 기울이는 와인한잔으로도 힐링 하기에 충분하다.

여기에다 지하 200m 천연암반수를 이용한 수영장에서 지인들과 즐기는 야외수영은 알함브라가 제공하는 덤이다.

 

 

객실마다 개인테라스와 실내외 바비큐장 또한 마련되어 있어 연인 및 가족, 지인들과 즐거운 한때를 보낼 수 있다.

넓고 쾌적한 객실은 연인 및 가족들 모두 여유로운 여행을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류경희 대표는 “고객만족을 위해 최고급 독일산 KK사이즈 매트리스 뿐 아니라 입욕제, 전객실 드립커피, 커피메이커를 비치하는 등 멀리서 오신 여행객의 최고급 힐링을 위해 언제나 고민하고 있다”면서 “남해바다의 아름다운 전망과 함께 즐거운 남해여행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한다.

 

 

스페인의 알함브라 궁전을 연상케 하는 알함브라 펜션은 럭셔리한 인테리어에다 방마다 독특한 컨셉과 고급 가구가 비치되어 있다.

고급스런 이불, 조명, 그릇 등 일반 펜션과 많이 달라서 초기 비용이 많이 들었단다.

 

 

스페인 궁전과도 같은 풍요롭고 화려한 품격과 편안함을 여행객들에게 제공하자는 알함브라만의 고급스럽고 럭셔리한 컨셉이다.

 

 

쪽빛 남해바다의 아름다움 속에서 조용한 어촌을 내려다보는 럭셔리한 여행을 즐기기를 원한다면 남해의 스페인 궁전, 알함브라 펜션을 찾으면 된다.​

 

 

알함브라펜션

주  소 : 경상남도 남해군 남면 빛담촌길 7-6
지번 – 경상남도 남해군 남면 선구리 1382

전  화 : 055-862-2080
홈페이지 : www.alhambra.co.kr

 

 

글내용 프린트하기
- 추천 -
소네트펜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