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순신 순국공원, 더위 날리는 멀티미디어쇼

777

 

매주 금토 저녁 8시 멀티미디어쇼 볼거리

남해 이순신 순국공원은 임란의 최후 전투인 노량해전의 현장 남해 관음포만 일원에 조성되어 있다.

역사·관광·체험의 공간으로 조성된 이 공원은 관음포광장, 호국광장, 각서공원 등의 공원 시설을 갖춘 역사테마 공원이다.

특히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저녁 8시 호국광장에서 펼쳐지는 야간 멀티미디어 쇼는 방문객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순신 장군의 호국정신을 담은 영상이 워터스크린과 첨단 조명, 대형 바닥분수 등을 통해 웅장하게 연출되는 멀티미디어쇼는 야간 경관 조명, 순국의 벽과 함께 색다른 볼거리를 자아내 여름철 남해군의 야간 이색 관광 명소로 떠오르고 있다.

공원 내 관음포 광장에는 이순신 장군 휘하에서 화포와 거북선, 판옥선을 제조하거나 승리의 견인차 역할을 했던 인물들을 알리는 인물체험시설이 가족단위 관광객들에게 다양한 체험을 제공하고 있다.

또 한옥으로 조성된 리더십체험관에는 각 교육관별로 이순신 장군 테마로 구성된 각종 자료들이 비치돼 있어 치열했던 그 날의 역사 속으로 안내한다.

이 밖에도 이순신영상관을 비롯해 투호던지기, 장군 갑옷 체험, 대고(大鼓) 체험 등 다양한 공간이 마련돼 역사테마 공원으로 거듭나고 있으며 공원 내 식당과 카페에서 바라보는 명품 남해바다 일몰은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한다.

한편 남해군은 하반기에 주말 취타대 공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다.

 

여행문의 : 055-863-4025
경남 남해군 고현면 남해대로 3829

/남해여행닷컴

글내용 프린트하기
- 추천 -
소네트펜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