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머랄드빛 바다와 ‘커피 한잔’​

1692

 

에머랄드빛 바다와 ‘커피 한잔’​
한국의 아름다운길 위, ‘라떼킹다랭이마을점’

 

 

 

가천 다랭이마을과 평산마을로 이어지는 한국의 아름다운길 4km구간, 에머랄드빛 남해바다 전망과 함께 하는 소문난 환상의 드라이브 길, 그 길을 가다보면 펜션단지가 운집한 빛담촌 부근에 자리잡은 커피샵.

 

 

탁트인 바다전망을 가진 이곳은 에머랄드빛 수평선을 바라보며 낭만을 마실 수 있는 소문난 ‘라떼킹다랭이마을점’.

​바다보랴 운전하랴 정신없이 남해여행을 즐기다가 잠시 쉬며, 여기서 기울이는 ‘커피 한잔’은 온 몸을 따뜻하게 만들다 못해 노곤해지기까지 한다.

 

이 맛이 여행이라던가.

주말이 되면 주차할 곳이 없을 만큼 손님들로 만원인 이 곳, 신선한 원두, 노련한 바리스타, 값비싼 머그컵 정도를 기대한다면 너무 소박한 바람이었다는 기분이 들게 만드는 이 곳.

 

 

입구에 들어서자 제일 먼저 시선을 사로잡는 남해바다의 아름다운 풍경에다 눈부신 수평선 전망에 커피 한잔을 기울이기도 전에 이미 ‘힐링’한 느낌을 받게 되는 곳이다.

원두 커피향을 맡으며 남해바다를 한없이 바라보고 있을 쯤, 깊은 컵에 가득 담긴 1리터 커피가 나온다.

주머니 몇 천원으로 한 시간이고 두 시간이고 머무르고 싶다.

 

손님이 이렇게 많은데 사장님은 작은 고민이 있단다.

한번 자리에 앉으면 일어나질 않는다는 것. 노련한 바리스타의 커피에다 아름다운 남해바다의 전망까지 더했으니, 당연한 일이기에 주인장의 그저 행복한 고민으로 보인다.

 

커피한잔과 남해바다가 주는 여유를 즐기고 싶다면, ‘한국의 아름다운 길’ 위에 놓인 소문난 ‘라떼킹다랭이마을점’을 꼭 기억하는 것이 좋을 듯하다.

​특히 남해여행이 초행길이거나 무작정 남해로 오셨다면 주인장이 남해분인 이 곳, 라떼킹남해점에서 언제든 남해여행 안내를 받을 수 있다.

 

 

<라떼킹 남해점>

​주소:경남 남해군 남면 남면로 992
지번:​남면 선구리 498-1
여행 관련 문의:010-3602-1918​

글내용 프린트하기
- 추천 -
소네트펜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