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동면 소재- 남해 JB coffee숍

1564

삼동면 소재- 남해 JB coffee숍

 

쓴맛이 없는 부드럽고 연한
핸드드립 커피맛이 ‘일품’

 

 

분위기 있고 맛있는 핸드드립 커피를 원한다면 삼동면 지족원시죽방렴 인근 JB coffee숍을 찾아보자. 남해를 방문한 여행객들 대부분 나름 인정한 이곳은 창선교가 놓여있는 지족해협 인근에 위치해 있다.

​JB coffee숍은 계단을 오르면 운치 있는 지족해협과 창선교가 한 눈에 들어오는 2층에 자리잡은 작은 커피숍이다.

 

 

내부는 몇 개의 테이블이 전부지만 전망 좋은 넓은 테라스가 놓여 있어 그다지 작은 느낌이 들지 않는다.

주인이 손수 꾸민 아기자기한 소품 등 내부인테리어는 깨끗한 모던풍 건물과 전체적으로 조화를 이룬다.

프랜차이즈가 아니다 보니 하나에서 열까지 모두 주인장의 손길이 닿아 있다. 직접 커피를 내리는 개인 커피숍이다.

 

 

날씨가 좋은 날엔 야외 테라스에 앉아 맛있는 핸드드립 커피 한잔을 기울이고 싶다는 생각이 절로 나게 한다.

이곳 JB coffee숍은 직접 내리는 핸드드립커피와 더치커피가 ​주메뉴고 여기에 여름엔 시원한 빙수와 크러쉬가 준비된다.

쓴맛이 없는 부드럽고 연한 커피맛이 이곳 JB coffee 맛이다. JB커피숍에서는 몸에 좋은 자연 효소차도 주문받는다.

 

 

커피숍안에는 주인이 직접 담근 효소액기스들이 눈에 띈다. ​모두 주인장이 직접 몇년째 담궈 발효중인 효소들이다.

​JB coffee숍은 핸드드립커피외에도.오미자와 구기자차도 판매한다. 커피와 친하지 않는 분들은 몸에 좋은 효소차 한잔도 좋겠다.

 

 

남해 JB 커피숍.

요란하지 않은 순수한 느낌의 인테리어에 걸맞는 핸드드립커피를 내어주는 곳. 쓴맛이 없는 부드럽고 연한 핸드드립 커피맛이 일품이란 평가를 받고 있는 곳이다.

 

 

경남 남해군 삼동면 지족리 370-4
예약 010-6521-2521

 

글내용 프린트하기
- 추천 -
소네트펜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