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래길 제2코스 – 앵강 다숲길

1455

바래길 제2코스 – 앵강 다숲길

 

 

2코스 : 앵강 다숲길 (거리 18Km / 소요시간 6시간)

​가천다랭이마을 끝자락에 자리한 정자에서 시작되는 앵강다숲길은 지중해와 뉴질랜드의 오클랜드의 정취를 느끼게 하는 조용한 호수 같은 앵강만을 중심으로 3개면을 걸쳐 9개의 마을의 삶과 애환을 고스란히 간직하고 있는 길이다. ​각 마을마다 방품림을 조성하여 농토 보호와 쉼터로 활용하는 우리 선조들의 지혜를 그대로 느낄 수 있는 마음의 고향 같은 길이다.

 

​2코스 경로


​가천 다랭이마을 → 홍현해우라지마을 → 가족휴양촌 → 월포?두곡해수욕장 → 용소폭포 → 미국마을 → 용문사 → 신전숲 → 원천횟집촌 → 벽련마을 (홍현마을에서 원천횟집촌까지 자전거도로 이용가능 )

​경남 남해군 남면 홍현리

문의 055-863-8778
•홈페이지 : www.baraeroad.or.kr/
•이용요금 : 무료
•이용시간 : 상시

 

주변볼거리


홍현해우라지마을

마을 지형이 무지개 형상을 하고 있어 해우라지 마을로 불리 우며, 바지선 낚시체험, 죽방렴 고기잡이체험, 각종농사체험이 체험가능하다. ※ 체험비 별도. 예약제

 

용문사 템플스테이

남해에서 가장 오래되고 큰 절인 용문사에서 상시 2번째, 4번째 토, 일요일 마음수양과 가정의 행복을 기원하고, 불교의 참 진리를 배우는 템플스테이 행사가 있다.

화계 배선대

이동면 화계리에서 배선대 또는 벌선대라고 불리어 오는 풍어제가 정월대보름에 진행된다.

기타

​​2코스에는 ​가천다랭이, 가족휴양촌, 월포·두곡해수욕장, 미국마을, 용문사, 신전숲, 금평 유기농 단지, 원천횟집촌 등이 있다.

글내용 프린트하기
- 추천 -
소네트펜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