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해 맛있는 수제 버거 전문점 ‘버거봉’

1755

남해 수제 버거 전문점 ‘버거봉’
​독일맥주와  수제 버거의 만남

 

 

남해군 삼동면 독일마을 인근에 위치한 `버거봉‘은 인스턴트식 패스트푸드가 아닌 슬로우 푸드 수제 햄버거집이다.

음식뿐만 아니라 독일마을, 원예예술촌 등 주변 관광장소와 어우러져 편안한 분위기에서 수제 버거를 맛볼 수 있다. 가족 단위 손님이 많이 찾아오는 버거봉은 남녀노소 다 같이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아기자기하게 꾸며진 내부는 원목 테이블로 구성되어 알록달록 카페 분위기를 자아낸다.

좋은 재료를 신선한 상태로 제공하기 위해 주문 즉시 직접 조리해, ​수제 버거의 진미를 느낄 수 있다.

버거봉은 남해 독일마을에 오픈한지 2년 만에 최고의 남해 수제버거집으로 알려지면서 인근 독일마을 뿐 아니라 타 지자체의 여행객들도 수제 버거 맛을 보기 위해 일부러 찾아오고 있다고 한다.

 

이곳은 27살의 젊은 사장이 직접 운영하고 있는 곳으로 특유의 젊음과 싱그러움을 느낄 수 있는 곳이다.

수제버거와 음료수, 고구마튀김 등을 맛볼 수 있는 남해 맛집 버거봉은 봉버거, 봉즈버거, 봉멕버거 등의 먹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봉버거는 호주식 불고기 버거이며, 봉즈버거는 봉버거에 치즈 또는 계란 토핑이 올라간 것이다. 봉멕버거는 할라피뇨와 매콤한 소스로 맛을 낸 멕시칸 스파이시 버거이다.

남해 맛집 버거봉은 생고구마 튀김이 풍부하게 제공이 되며 음료수도 제공된다.

또한 수제버거로 일반 패스트푸드와는 다른 양질의 채소와 패티가 사용되기 때문에 남해 맛집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독일맥주인 아잉거 브로바이스와 파울라너도 있는데 버거와 같이 먹으면 색다른 맛을 느낄 수가 있다.

남해 독일마을의 경우 한국에서도 이국적인 풍경을 느낄 수 있는 곳이다.

이국적인 풍경을 느낄 수 있는 곳에서 이국적인 요리를 맛본다면 더욱 색다른 여행의 묘미가 될 것이다.

 

 

수제버거 전문점 `버거봉’

 

주  소 : 경상남도 남해군 삼동면 독일로 152-8 1동
지번 – 경상남도 남해군 삼동면 봉화리 1131-1
전  화 : 010-3177-4381

글내용 프린트하기
- 추천 -
소네트펜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