객실에서 붉게 떠오르는 일출을… ‘남해오션뷰펜션’

1524

“붉게 떠오르는 남해 일출을 바라보고
물건방조어부림의 숲길을 걸어 보세요“

남해여행의 힐링지  ‘남해오션뷰펜션’

 

 

일출이 아름다운 곳, 탁 트인 남해바다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곳, 바다 위로 한가로이 떠 있는 요트를 바라볼 수 있는 곳.

이 곳은 남해오션뷰펜션이다.

전국적으로 너무나 잘 알려져 있는 남해독일마을과 남해물건마을 어부 방조림을 끼고 있는 남해오션뷰펜션은 남해군 삼동면 문화마을에 위치해 있다.

 

 

독일마을의 유명세는 탄생배경에 얽힌 역사적 의미도 있었겠지만 무엇보다 그림 같은 물건항과 어부 방조림이 자아내는 아름다운 정취 때문이기도 하다.

 

 

그 곳에 자리 잡은 남해오션뷰펜션은 물건 어부 방조림과 남해바다를 내려다보는 언덕에 위치해 있어 조금만 걷다보면 물건항 몽돌해변에 내려설 수 있다.

 

 

물건방조어부림을 조용히 산책할 수 있고, 몽돌해변의 조약돌을 만져 볼 수 있는 데다 남해요트학교를 둘러 볼 수도 있어 매년 많은 여행객들이 이곳에 머문다.

여기에다 남해오션뷰펜션은 물건항 언덕에 조용히 자리잡고 있어 서편으로 내려앉는 노을도 감상할 수 있는 곳이기도 하다.

남해오션뷰펜션은 기본적으로 남해바다를 바라볼 수 있는 조망 구조로 수평선, 전망대, 해오름, 등대 등 4개의 객실로 구성되어 있다.

 

 

침실, 주방 겸 거실, 개별테라스가 있는 구조이며 전망 좋은 테라스에서는 인연과 가족과 함께 BBQ도 가능하다.

 

 

또한 날씨 상태에 따라 바다를 바라보며 즐길 수 있는 별도의 BBQ장도 마련되어 있어 어부림의 울창한 수림과 몽돌해변이 어우러진 그림처럼 아름다운 풍경을 바라보며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오션뷰펜션의 바다전망 객실들은 기준인원 4명, 최대인원 6명의 객실로 타 펜션들보다 넓고 시원한 구조여서 커플 및 가족분들이 이용하기에 안성맞춤이다.

 

 

여기에다 필요한 가전 물품이 잘 갖춰져 있고 기분 좋은 휴식을 위해 모든 침구류, 수건 등은 청결하게 관리되고 있다.

특히 침구류는 최상의 상태 유지를 위해 세탁 후 매번 삶고 다림질을 해 관리되고 있다.

 

 

객실내에서 물건항 저편으로 붉게 떠오르는 일출을 바라볼 수 있고 물건방조어부림의 숲길을 걸어 볼 수 있는 산책로가 조성되어 있는 남해오션뷰펜션.

남해바다를 감상할 수 있고 직접 인근 바다로 내려가 낚시체험을 할 수 있는 남해오션뷰펜션.

 

 

남해유명 여행지인 독일마을, 물건방조어부림, 원예예술촌, 상주은모래비치, 보리암 등이 포진해 있어 차량 없이도 인기 여행지를 둘러볼 수 있는 그곳에서 남해여행을 시작해도 좋을 듯하다.

 

◊남해오션뷰펜션

 

경남 남해군 삼동면 동부대로1122번길 85
경남 남해군 삼동면 물건리 1245
www.nhoceanview.com/
문의: 010-9493-0133

 

 

/남해여행닷컴

글내용 프린트하기
- 추천 -
소네트펜션